바로 BMW 의 고객 초청 연말 콘서트인 BMW YEAR END CONCERT 공연을 위한 연출이었는데요. 드라이빙센터 건물 내부에 LED 스크린과 무대를 세우고 객석을 세팅하여 일반 공연장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멋진 공연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나머지 공간에는 BMW 차량 전시와 케이터링 공간을 구성하여 고객들이 연말 행사의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하였습니다.
*사진 [BMW 제공]
이날 무대를 꾸민 아티스트는 바이올리니스트 대니 구와 소프라노 이해원, 15인조의 체임버뮤직소사이어티 수아레무지칼레가 함께 했습니다. 안토니오 비발디의 사계 전 악장을 시작으로, 클래식과 재즈, OST를 넘나들며 연말 선물처럼 풍성하고 다채로운 음악의 향연이 펼쳐졌습니다.
공연장에서 함께 즐긴 관객들에게도,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함께한 시청자들에게도 오래도록 기억될 멋진 연말 선물이 되었답니다.
음악으로 장식하는 송년의 밤
연합뉴스TV 개국 13주년 송년음악회
*사진 [연합뉴스TV 제공]
연합뉴스TV 에서는 매년 12월 송년음악회를 개최하며 세계적인 연주자들이 선사하는 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한 해를 마무리하는 특별한 자리를 마련하고 있는데요. 개국 13주년을 맞이한 2024년 송년음악회의 무대는 김선욱 지휘자가 이끄는 경기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피아니스트 손열음, 바이올리니스트 김다미가 함께 무대를 채웠습니다. 라흐마니노프 피아노 협주곡 3번과 사라사테의 카르멘 환상곡, 라벨의 볼레로까지. 이름만 들어도 기대감을 자아내는 굵직굵직한 프로그램들이 이어지며 롯데콘서트홀 가득 박수갈채가 터져 나왔습니다.
*사진 [연합뉴스TV 제공]
음악의 선율로 채워진 송년의 밤,
겨울의 차가운 공기 속에서도 연말의 따스한 기운이 공연장을 포근하게 감싸준 시간이었습니다.
CREDIA SEASON 2025
HAPPY NEW YEAR !
기대감을 자아내는 2025년 크레디아의 풍성한 라인업과 함께 새해 인사를 드립니다 :)
조성진 피아노 리사이틀(6/14,17), 백건우 & 이 무지치(12/17), 정명훈 실내악 콘서트(11/25) 등 언제 봐도 반가운 거장들의 얼굴이 눈에 띄는데요 ! 이어서 루도비코 에이나우디 내한공연(4/2), 미샤 마이스키 첼로 리사이틀(6/3), 유키 구라모토 콘서트(6/13) 등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해외 아티스트의 내한 무대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매년 큰 사랑을 받는 스테디셀러 디즈니 인 콘서트(5/10-11)도 어김없이 찾아올 예정이며, 뉴페이스인 팀 버튼의 <크리스마스의 악몽>필름 콘서트(12/25)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