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에서는 매 가을마다 전국 각지의 공연장에서 무료 클래식 공연을 개최하며, 지역사회 시민들에게 감동을 선사하고 있는데요. 14번 째를 맞이한 <동서커피클래식>, 올해는 대전을 무대로 커피와 음악이 어우러지는 문화의 장을 펼쳤습니다.
정나라 지휘자가 이끄는 공주시충남교향악단과 피아니스트 조재혁, 바이올리니스트 김다미, 소프라노 김순영, 크로스오버 아티스트 박현수, 테너 김성현이 함께 그 무대를 꾸몄습니다. 친숙하면서도 강렬함이 돋보인 1부의 기악 프로그램과 다채로운 성악의 매력을 보여준 2부까지, 관객들의 뜨거운 박수갈채와 함께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습니다.
*사진 [동서식품 제공]
특별히 동서식품 에서는 초청 관객을 대상으로 공연 전과 인터미션에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무료 시음회를 준비했는데요. 관객들은 동서식품 이 선물하는 따뜻한 커피 한 잔과 다과를 즐기며,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나누고 여운을 즐겼습니다.
ROMANTIC DUO
IBK기업은행 WIN CLASS 고객사랑 음악회
*사진 [IBK기업은행 제공]
지난 11월 7일, 예술의전당 IBK챔버홀에서 IBK기업은행 WIN CLASS 고객사랑 음악회 가 열렸습니다. 이 공연은 기업은행 VIP 브랜드인 WIN CLASS 를 거래하는 VIP 고객들을 초청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준비한 자리였는데요. 현 세대를 대표하는 각 분야 최정상 아티스트들의 완벽한 호흡이 무대를 아름답게 수놓았습니다.
*사진 [IBK기업은행 제공]
이번 공연의 컨셉은 ‘로맨틱 듀오(Romantic Duo)’로, 연주자들이 함께 만들어내는 특별한 조화를 주제로 했는데요. 바이올리니스트 한수진, 첼리스트 문태국, 피아니스트 일리야 라쉬코프스키, 그리고 소프라노 박혜상, 바리톤 김태한까지. 이 젊은 거장들이 서로의 음색을 주고받을 때 감미로운 하모니의 감동은 물론, 그 속에 녹아있는 ‘함께’라는 가치가 무대를 더욱 풍성하게 채웠습니다.
음악으로 전한 동행과 감사의 메시지, 수십가지 말보다 더 깊이 마음에 닿는 시간이 되었답니다 :)
THANK YOU !
글로벌 크리스천 미디어그룹 CBS 가 창사 70주년을 맞아 12월 17일 롯데콘서트홀에서 특별한 공연을 합니다. <Thank You> 타이틀로 그간 표현하지 못했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시청자와 청취자들이 따뜻하게 한 해를 마무리할 수 있는 송년 프로그램을 준비하였는데요. 그래미 어워즈 수상을 통해 음악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인정받은 세계적인 비올리스트 리처드 용재 오닐과 팬텀싱어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은 테너 존노, 크로스오버 아티스트 박현수 그리고 떠오르는 프리마돈나 소프라노 이해원이 함께 합니다.
감사는 우리 삶에서 가장 소중한 감정 중 하나입니다. 나이, 성별은 물론 언어와 문화를 초월하여 모든 사람들이 함께 공유할 수 있는 매개체인 음악을 통해 특별한 날, 감사의 마음을 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
(주)클럽발코니 info@clubbalcony.com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 9길 8(통인동) 2층